본문 바로가기

맥주 리뷰/수도원맥주

라트라페 트라피스트 블론드 LaTrappe Trappist Blond

라트라페 블론드


La Trappe Blond

트라피스트 맥주

트라피스트 에일(Trappist Ale)이라 불리려면 3가지 규칙을 지켜야 한다.
Koningshoeven Brewery는 'Authentic Trappist Product'로고를 사용하도록 승인 된 세계의 몇 안되는 Trappist 양조장 중 하나다. 트라피스트 에일 (Trappist ale)이라고 불리려면 Trappist 수도원의 담장 내에서, 수도원의 수도사 감독하에, 그리고 수익금의 일부가 자선 단체에 배정 될 때만 그 자격이 주어진다. 때문에 순수하고 정직함을 표방하며, 그러한 철학이 맥주 맛에 반영되어 있다.

맥주리뷰

La Trappe Blond (6,5%)
Colour: 탁한 황금빛, 하얀색의 헤드.
Aroma: 푸룻티함. 바나나향과 정향. 효모에서 기인한 누룩향. 맥아에서 기인한 달콤한 향이 느껴진다.
Taste: 약간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쓴맛이 느껴진다. 전체적으로 몰티하며, 탄산이 많아 톡 쏘는 듯한 느낌과 스파이시한 맛이 느껴진다.


맥주 정보

제품명 

라트라페 블론드 

스타일 

트라피스트에일 

원산지 

네덜란드 

제조사 

Koningshoeven Brewery 

수입사 

아영에프비씨 02-2631-4162 

원료 

정제수, 보리맥아, 포도당시럽, 홉, 효모 

알코올 도수 

6.5% 


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는 8~10도이며, 상미기한은 30개월이다. 참고로 쓴맛 정도인 IBU는 20이다.


수상 정보

  1. European Beer Star 2016, 2017, 2018 - 벨지안 스타일 블론드 에일 부문 1위
  2. Brussels Beer Challenge 2018 - 페일 & 엠버에일 : 에비 / 트라피스트 스타일 블론드 부문 1위
  3. World Beer Cup 2016 - 벨지안 스타일 페일 에일 or 블론드 에일 부문 1위